show sidebar & content

::TOUR::

03 Dec 2014 / in

LIST

저희가 추천하는 관광장소입니다. 기회가 되시면 들러 보고 가세요!

-사진클릭하시면 실시간 길 안내가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아침고요 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하여 한국의 미를 듬뿍 담은 정원들을원예학적으로 조화시켜 설계한 원예수목원입니다. 여러가지 특색있는 정원을 갖추고 있고, 울창한 잣나무숲 아래에서 삼림욕을 즐길 수도 있어도시민들에게 쉼터를 제공합니다. 설계자(한상경, 삼육대학교 원예학 교수)가 명명하였으며, 1996년 5월에 개원하였습니다.

여기서 그곳까지 약 2KM입니다.


쁘띠프랑스

쁘띠프랑스는 2008년 7월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에 조성된 프랑스 테마공원입니다.
소설 어린 왕자를 주제로 한 테마공원, 생텍쥐페리 기념관, 갤러리, 프랑스 주택 전시관, 각종 상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오르골 시연,손인형극 기뇰,마법 마임쇼등 다양한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곳까지 약 22KM입니다.


축령산 자연휴양림

가평군은 전체 면적의 84% 가량이 산악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어디를 가나 고르게 조림되어 잘 가꾸어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전체 조림지의 70% 이상이 잣나무 숲을 이루고 있어 백림의 웅자함을 더해 줍니다.
가평군에서 생산되는 잣이 전국 생산량의 약 40%를 차지하고 있다면 가히 그 정도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그곳까지 약 23KM입니다.


제이드가든

‘숲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을 모토로 한 제이드 가든은 제이드팰리스 골프장 부근 약 16만㎡ 규모로 24개의 테마로 조성 되어있습니다.
제이드 가든은 자연의 계곡 지형을 그대로 살려 수목, 건축 양식등을 유럽풍에 맞추었습니다.

여기서 그곳까지 약 24KM입니다.


남이섬

한국 속의 동화적인 상상나라, 창의적인 동화나라 남이섬은 문화예술 자연생태의 청정정원으로
다양한 전시와 문화행사, 콘서트를 꾸준히 개최해 오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연인들에게는사랑과 추억을, 문화계 인사들에게는 창작의 터전과 기반을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곳까지 약 29KM입니다.


호명호수

 호명호수는 호명산 정상에 4만5천평의 면적에 둘레 1.7km로 조성되어 있으며 길이 7백30m짜리 수로를 통해 지하발전기와 연결시켰다. 국내 최초로 건설된 양수식 발전소의 상부저수지로 호명산의 수려한 산세와 더불어 넓은 저수지는 백두산 천지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절경이다.

여기서 그곳까지 약 16.5KM입니다.


잣향기 푸른숲

잣향기 푸른 숲’은 수령 80년 이상의 잣나무림이 국내 최대로 분포하고 있으며, 피톤치드 가득한 쾌적한 잣나무숲에서 숲체험과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복합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산림휴양 공간입니다.

여기서 그곳까지 약 5.2KM입니다.

LIST